모레아3+타히티1
모레아5+타히티1
레전드 모레아
마나바 비치 모레아
소피텔 모레아
인터콘티넨탈
힐튼 모레아
 
      
 
 
선택관광 : Optional tours

-Snorkeling Heaven : 무레아의 경우 강한 조류가 없기 때문에 수중생물들이 풍성하다. 수심이 얕은 무레아 섬 주변은 년중 스노클링을 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. 물론 남여노소를 불문하고 무레아의 10여군데의 스노클링 포인트를 즐길 수 있다.

-Plantations : 비옥한 토지 덕분에 무레아의 계곡에는 면화, 커피, 파인애플 등의 작물이 자란다. 많은 사람들이 지상에서 가장 맛있는 파인애플이라고 한다. 이런 작물과 과일들은 마을의 가게 혹은 길가 가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.

-Mountain Exploration : 무레아의 산의 모든 사람들이 다 접근이 가능하다. 헬기나 비행기를 타고 계고과 산맥을 감상할 수도 있고, 사륜구동차를 타고 시내를 지나고 깊은 계곡을 지나 폭포에 도착 할 수도 있다. 물론 걸어서 올라 가면서 열대우림을 즐기거나 높은 곳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내려다 볼 수도 있다.

-Belvedere Overlook : 무레아에서 가장 스펙타클한 정경을 볼수 있는 곳은 섬의 중앙에 위치한 전망대로서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다. 4륜구동차를 타고 엑스커젼을 즐기는 도중에 정지하는 가장 일반적인 코스이다.

-Swimming with the Dolphins : 바다에서 인간과 가장 친한 동물을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무레아 돌핀 센터에서 만날수 있다. 성인들의 경우 돌고래와 같이 수영을 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의 경우 얕은 바닷가에서 돌고래와 같이 놀 수 있다. 엑스커젼을 떠나게 되면 전문가이드가 돌고래를 볼 수 있게 이끌어 주며 돌고래의 습성과 삶에 대해 안내 해 준다.

-Parasailing
무레아는 방문객들에게 대부분 자연적인 즐거움을 제공하지만 페러세일링과 같은 새로운 방법으로 방문객을 즐겁게 하기도 한다. 30피트까지 올라가 무레아섬은 물론 다채로운 바다색을 내려도 볼 수 있다.

그외 가능한 선택 관광:
상어 & 가오리 밥주기
Tiki Theatre Village.
Open-ocean dolphin and whale watching.
Paopao & Opunohu Valley tours.
반잠수함 투어
섬일주 투어
심해 낚시